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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기초 공부하기

독서노트

빠른1독이 우선이다!
자세힌 기능보다 전체적인 파익이 중요하다. 지협적인것에 의미두지 말기

24.02.16

언리얼 책 다시 보는것 문제로 공부분량을 좀 줄일 예정
하루 1파트씩 나가는것으로 분략조절
대신에 복습을 여러번 하기로 마음먹음

24.02.09

새로운 정보의 습득
언리얼로 기초 모델링 모두 가능한줄 알았는데 안된다
다시 블랜더 하는걸로…
24.02.06

24.02.04

환경은 유니티 하는게 맞는데, 마음은 언리얼로 끌린다
여러차례 시도 해봤는데.. 아무래도 1인 개발은 유니티가 더 이점이 많아 보인다
게임엔진 외적으로 어떻게 구성되는지까지 몰라서…, 그 부분에 있어서는 c# 이나 c++ 둘다 왠만해서 다 잘 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