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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Survivor

Part1 복습 겸 연습 프로젝트

목표

특정시간 동안 달려오는 적들을 피하거나 공격한다
약식버전 뱀서

스테이지 1

10분동안 살아 남기

무기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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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Weapon Architec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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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Diagram
direction TB

class Character {
	+int32 Lv
	+int32 HP 
	+AWeapon* Weapon
}

class Weapon {
	+int32 Damage
	+int32 DamageDeviation
	+AWeaponEffect WeaponEffect
	
	+void Fire()
}

class WeaponEffect {
	+virtual void Fire(int32 AttackDamage)
}


Character "1" --> "*" Weapon
Weapon "*" --> "*" WeaponEffect

note for Character "플레이어"
note for Weapon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무기 종류 및 속성 데이터"
note for WeaponEffect "무기 실행 이팩트 펙토리, 데미지는 Weapon 에서 계산되며\n이 코드는 애니매이션 등의 코드만 존재"
Merma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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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순서 정하기

캐릭터 배치 및 이동 기능 + 카메라 무빙
1.
캐릭터 이동 → Unreal InputManager
a.
키 맵핑
i.
MoveVertical
ii.
MoveHorizontal
iii.
PopupMainMenu
2.
InGameHUD 생성 후 데이터 연동하
3.
카메라랙 이용하여 플레이어에 붙어있는 카메라 구현하기
a.
TPS 공부 1단계에서 설명이 나옴
b.
Isomatric 방식으로 뷰 만들어 보기
물리적용을 위해서 Collision 설정한다
1.
BaseGround
2.
Player
3.
Enemy
4.
Weapon